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'나 혼자 산다' 김연경 일상, 결혼 생각 없다 고백 "외롭지 않아"

by noseason 2023. 6. 16.

배구 선수 김연경이 결혼 생각이 없다는 고백을 했습니다. 이는 16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'나 혼자 산다'에서 농구선수 오세근과의 절친 케미를 발산하는 김연경의 일상이 공개됩니다.

 

김연경은 IOC(국제올림픽위원회) 선수 위원이 되기 위해 참고할 스포츠 서적을 구매하기 위해 서점으로 갑니다. 공개된 사진 속 김연경은 도서 검색대 앞에서 몰두한 모습으로 시선을 끌고 김연경은 사려던 책 보다 자신의 자서전에 대한 근황을 궁금해하며 웃음을 유발합니다.

 

MBC-예능-나혼자산다-VCR-김연경이-서점에-간-장면
나혼자산다 김연경

 

또한 '나 혼자 산다'에서 김연경과 오세근이 함께 나오는데요. 이들의 십년지기 케미는 정말 화제를 모았답니다! 오세근은 "이상형이 바뀌었다던데?"라며 조인성 이야기를 꺼내 김연경을 당황케 했죠. 김연경은 "이제 놔 드려야 할 것 같아"라고 속내를 전해 그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렸어요.

 

그리고 오세근이 김연경에게 "외롭지 않냐?"는 질문에 김연경은 "하나도 안 외로워"라며 결혼 생각이 없어진 이유를 고백했습니다. 이를 들은 '다둥이 아빠' 오세근의 반응은 어땠을지 궁금해지네요.

 

그리고 김연경과 오세근은 선수로서 은퇴 후 삶에 대한 고민도 털어놓았답니다. IOC(국제올림픽위원회) 선수 위원 준비를 비롯해 다양한 방면으로 미래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는 김연경의 마음은 어떨까요?

 

이 모든 내용은 오늘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'나 혼자 산다'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즐거운 시청 되세요!

 

댓글